HOME > 정보광장 >
자주하는질문
질문
첫출하를 하고자 합니다. 어떤 절차가 필요하나요?
답변
경매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품목별 담당 경매사와의 출하 상담→표준송품장 작성 및 물품출하→경매 진행→ 정산 및 송금>
품목별 담당 경매사는 유통인 소개란에서 확인가능하며, 채소류는 오후7시 ~ 새벽4시, 과일류는 새벽2시 ~ 정오 10시까지 전화통화 가능합니다.
질문
표준송품장이란 무엇인가요?
답변
표준송품장이란 연락처와 계좌번호등 출하주의 개인정보와 출하하신 품목에 대한 정보를 적은 것으로 문제 발생시 신속한 연락 및 출하주에 대한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꼭 필요한 양식입니다.
출하하신 농산물과 정산된 농산물의 수량차 발생 또는 정산시 누락된 농산물의 확인, 동명이인 출하주와의 혼동 등 출하주의 피해를 최대한 줄이고자 마련된 것이니 물품 출하시 꼭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경매결과를 문자로 받고 싶은데 어떻해 하나요?
답변
http://www.sbbot.com/popup/20180825.html 자료를 출력후 자성하신 후 본사로 팩스전송 해 주시면 신청후 3일 이내에 문자로 경매결과에 대한 내용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출하자신고번호가 없으신 분들은 https://www.garak.co.kr/gongsa/jsp/gs/chulha/intro.jsp 로 접속하시어 출하자신고번호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경매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채소경매는 일요일 저녁부터 금요일 저녁까지, 과일경매는 월요일 새벽부터 토요일 오 전까지 진행되며 품목별로 구분됩니다.
홈페이지 상에 자세히 안내된 품목별 경매시간을 참조하십시오.
질문
경매결과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인터넷 회원등록시 자신의 경매결과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전자경매분에 한하여 문자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유선 이용시 대표번호 2640-8000과 정산문의 : 과일 2640-6816, 채소 2640-6817 경리문의 : 2640-6820,6821 전산문의 : 2640-6832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정산시 공제되는 항목은 무엇이있나요?
답변
정산시 공제되는 항목에는 우선 판매액의 7%에 해당되는 수수료와 운임이 있을 경우 운임대납금액, 출하주가 수박선별 요청시 수박선별비 등이 공제되며 7%의 수수료에는 상하차비가 모두 포함됩니다.
질문
출하주에게 제공되는 혜택에는 어떤것들이 있습니까?
답변
고정적으로 당사에 우수한 품질의 많은 농산물을 출하하시는 출하주께는 담당경매사 의 추천을 받아 저리, 또는 무이자의 출하선도금 신청의 기회가 주어지며 또한 농협 계통출하자, 출하약정계약을 맺은 개인 출하주께는 판매액의 일정액을 출하 장려금으로 돌려드리는 환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질문
관리부를 직접 방문하고 싶습니다. 근무시간이 어떻게 됩니까?
답변
3층 관리부는 동절기 ,하절기 구분없이 (1월~12월) 08:00~17:00까지 근무하며 근무시간 이후에는 영업부 또는 경매장에 마련된 운임 정산대를 통해 각종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
|
|


서울특별시 강서구 외발산동 427번지
|
대표전화 : 02 2640 8000
|
팩스 : 02 2640 6868
|